따끈따끈한 봄날이 왔어요!!

집근처에 시장이 있어서

자주 구경다니고는 하는데요

봄이라 그런지 각종 모종들을

다양하게 팔고있더라구요!!

비록 화단은 없지만 흑흑

창가 밖에 화분을 놓을수있게

난간이 설치되어 있어서

바깥에서 키우는 효과를

볼수있을것 같아서

모종을 구입했답니다 ㅋㅋ

방울토마토 3개 이천원

브로콜리 5개 천원

가격도 저렴!!!



분갈이 하기전에 바깥에 나뒀더니

바람이 조금만 불어도

휙휙 쓰러집니다 ㅜㅜ

다이소에 가서 배양토 겟!!!



저는 각 1개씩만 키우고

나머지는 엄마가 키워주실거라

한개씩만 심어줬어요

다이소에 간김에

코스모스 메리골드 꽃양귀비

세가지 씨앗도 구매해서

왼쪽 빈공간에 심어줬슴미다 ㅎㅎ

제작년엔 실패했었는데

올해는 성공하려나 ㅎㅎ



방울토마토에 처음으로 핀 꽃은

제거해 주어야 더 튼튼하게

자란다고 하여서 마음이 이프지만

과감하게 똑 똑 띠어줍니다..


과연 앞으로 잘 커줄기

기대 반 걱정 반...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