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그저께부터

바람이 무슨...

정신줄놓은것처럼

미친듯이 불더니

퇴근하고 창문 난간 확인해보니

애들이 쓰러져있었어요 흑흑

넘나 맴찢...

안그래도 어제부터

야들 잎파리가 하얗게 물들어서

병걸린건가 싶어서 조마조마 했는데

날씨까지 이상해져서...

황급히 방안으로 옮겨두고

흙이 말라있어서 물도 주고

사진 찍어봅니다...



단란한 가족들의 모습

새식구가 늘었어요!!



시장에서 대파 한단을 샀는데

혼자사는 나에게는

넘나 많은 용량인것..

끽해야 라면에 한줄기 넣어서 먹는데 ㅎㅎ



뿌리가 있으니

어떻게는 자라려면 자라겠지

싶어서 네분만 모셔봤습니다

자라주라 제발



연약했던 이녀석도

바깥에서 비바람에

마음고생좀 하더니

여들야들하던 잎이 두꺼워졌서요

사춘기쯤 되려나...?

시련을 겪으며 강해지는 중 ㅋㅋ



맴찢...

잎파리가 하얘지더니

노랗게 시들어가는중인

방울이드류ㅠ



왜구래 도대체ㅜㅜ

뭐땜에 아픈건 말을 해라고 ㅠ



브로콜리도 시들시들..

이러다 한날 한시에

다들 떠나는건 아니겠지....



그 와중에도 한 녀석은

브로콜리를 키워내고 있었습니다

힘든 환경에서 자라나는게

기특하기도 하고 싱기방기..

먹을줄만 알았지

자라는건 처음보는지라

대견하고 애틋하네여 흑흑



저번에 처음 핀 꽃은

제거해 주어야 잘 자란다고 했는데

어째서인지 한송이만 피었네요



다른녀석도 한송이만

겨우 핀듯한데 당췌

뭐가 문제인거냐... ㅜㅜ

괜히 제거했나 싶기도 하고..

알수없는 죄책감이 듭니다



씨앗친규들 중에서는

골드메리가 가장먼저

고개를 빼꼼 내밀고 인사하네요

제작년에도 시도했었으나

세달을 정성들여 키운결과

엄마가 보시더니

이거슨 쇠비름이라는 잡초라며..

물론 잡초도 열심히 키운이상

여느 식물들과 다를바는 없었지만

뒤통슈를 가격당한듯한 충격이 ㅋㅋ

이번엔 부디 골드메리가 맞기를 기도하며

나머지 친구들은 언제 싹이 나올지

궁금해지는 밤입니다

바람이 덜불어야

다시 내놓을텐데....

이 미친 날씨야 ㅜㅜ

우리 아이들을 괴롭히지 말라구

이미 지금도 힘든 아이들이다

이 악마야ㅜㅜ


누군가에겐 그저 식물

혹은 풀떼기일 지언정

나에게는 넘나 소중한 칭규들 :)

조금만 참오주라

잘자라쥬라 나도 노력할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