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 간만에 모여서

엄마한테 조카들 맡기고 ㅋㅋ

가경동 홈플러스 나들이!!

저녁에 뭐먹을까 하다가

월남쌈 먹은지가 오래되어서

새우랑 크래미랑 채소들 겟하고

월남쌈 바로 구매합니다 ㅋㅋ

재료들 썰기만 하면 되서

간단하고 맛있는 월남쌈!!



피망이랑 양파는

꼭 들어가는게 올다고 생각 ㅋㅋ

사과도 한두개 넣어서 먹으면

달달하니 칠리소스랑 땅콩소스랑도

잘어울리고 좋은거같아여 :)



욕심나서 자꾸만 커지는

월남쌈 ㅋㅋ 터지면 안대에



다년간의 노하우로

나름 이쁘게 잘 만든듯..?!??!? ㅋㅋㅋㅋ



요거슨 조카님들께서

저녁엔 치킨이 드시고싶다하여

맵지않은 양념이 있는

순살치킨을 시켜드렸습니다 ㅋㅋ

월남쌈에 치킨 조합도

의외로 맛남... 크흡

뺏어먹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맛났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새우보다는

크래미 넣어먹는게 제일 맛났어요 ㅋㅋ



봄이라 무심천에 벚꽃도 구경하고

기분좋았던 봄날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