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안와서 끄적끄적..

청주에는 요 며칠

한파와 함께 삼일정도

계속 눈이 왔어여 :-)

쌓인 눈을 보고있자니

도저히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던 거시와요...



조그마하게 만들었지만

날씨가 워낙 추워서인지

저 두덩이 만드는동안

손가락에 감각이 없어졌...

나뭇가지도 쪼끔만

빌려(?)와서 장식해줍시다 :-)

헤헿



끄앙아아아아아아아앙ㅇ...

녹지 마루요....

표정도 슬퍼짐 ㅜㅜ



산책하다 발견한

소주병 트리 ㅋㅋㅋㅋ

분발해서 도전해볼까나!!!



하얗게 쌓인 눈길이

예뻐서 기분은 좋았지만

너무 미끄러워서 ㅋㅋㅋㅋㅋ

이승탈출 하지 않도록

주머니에서 손 빼고

걷도록 하세여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