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눌은 분식 위주로
준비해본 집밥입니당 ㅋ

걍 좋아하는거 한방에
다 해봄 ㅎㅎㅎㅎㅎ


이거슨 계란찜 아니구
치즈 올려서 오븐에 구운
콘치즈 ㅎㅎㅎㅎ

콘치즈는 마요네즈랑
설탕 치즈만 섞어서
200도 오븐에 5분 예열하고
5분 돌려준거치곤
비쥬얼이 이쁜듯...ㅋㅋ
(근대 계란찜 같....)


매운오뎅 혹은
매운어묵은
떡볶이 하는김에
그 양념에 매운맛만
첨가해주면 되는데

저는 워낙 캡사이신
좋아라해서 소량만 넣었어요^^


떡볶이는...

혼자 먹을때는 진짜
존맛탱인데...
기준이 1인분밖에 못하는건지 ㅜㅜ

매번 실패..

무려 백종원의 떡볶이
레시피를 따라했으나 실패!!!!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실퍄하는게 더 어렵겠네요...
내손은 똥손인가봉가 ㅋㅋ


그랴두 후식으로
상콤하게 딸기 먹으면서
그나마 잘했다고
스스로 위안....ㅜㅜ

요리하기 넘나 어려운것 ㄷ ㄷ 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