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건성 피부라서
평소에 세안하고 스킨로션
바르고 나서는 촉촉한데
그 위에 뭔가 바르는 순간
각질파티 시작되는
내 피부....^^

평소에도 비비를
두껍게 바르는 편도 아닌데
바르기만 하며왜케 맨날 각질이
부각되는지 ㅠㅠ
원망!!!!!!

원인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요새 간증글이
많이 보이길래 ㅋㅋ

좋으면 좋고
아니면 말자는 생각에
구입해본 더페이스샵
짭로르!!!

저는 상품명이
짭로르인줄 알고
매장에서 짭로르달라는
대실수를....

직원분위 친절한 설명을 듣고
원래는 겔랑의 로르라는 제품으로

비비나 파데 바르기 전에
바르는 제품으로
톤 보정의 효과는 없지만
이거 바르고 비비나 파데하면
뜨거나 각질이 부각되는
현상이 없다고 하네요!!!!


가격은 16,100원에 구입했습니당

정식 명칭은
더페이스샵 골드 콜라겐 럭셔리 베이스!!


명칭답게 안에 막 금가루가 뙇!!!


엄청 묽은 투명한 질감에
금가루가 막 섞여있습니다 ㅋㅋ
손등에 테스트해봤는데
처음엔 너무 묽은 제형이라
이게 촉촉하다고...?? 했는데
바르고 난 후에
물밀듯이 밀려오는 촉촉함 ㅋㅋㅋ
물론 케바케라서 다 같진 않을것같아요!!

저처럼 스킨로션 괜찮은데
비비나 파데 바르는순간부터
각질 부각되시는 분들은
괜츈하실듯요 ㅋㅋ

더페 왠지 스킨로션은 안맞아서
사용하지는 않지만
이 제품은 인생템인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