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희...

미니오븐이긴 하지만

전자렌지에 돌렸을때랑은

확실히 다른 식감과 향기!!

오늘은 혼술용이긴 하지만

미니오븐을 활용해서

안주를 연성해보겠습니당 ㅋㅋ



일단 완성샷부터 ㅋㅋ

혼자라 너모 외로웠지만

그럴수록 더 이뿌게 드세요 ㅎㅎ



오븐용 트레이에

종이 유산지 깔아주고

재료 그냥 올리기만 하면 됨!!



혼자 먹을거라

종류는 다양하게 조금씩 올리니

남는게 더 많은건 함정 ㅋㅋ



다 피료엄쒀!!!

소금 & 후추 & 올리브오일

이 세가지면 준비 끝!! :)



같이 먹을 샐러드도 준비!!

양상추랑 방울토마토, 양파에

발사믹식초랑 레몬즙이면

세상 간단한 샐러드 준비 끝!!!



미리 예열해둔 오븐에 넣고

기다림의 시간....



따란~!!!!

비주얼 이쁜거 인정? ㅋㅋㅋㅋ



바나나 상태 무엇...?!?!!?!!

몽키바나나는 나중에

꺼내기 몇분 전에 넣으세여....



하지만 새우는 훌륭했지

훗..!!!

비주얼은 사실...

파슬리 가루가 열일하는듯 ㅋㅋ

여러분!!!!!

파슬리가루 꼭 구비해두세요!!

기냥 뿌리기만 해도

비주얼 살아나는 마법가루 ㅋㅋ



쐬주랑 같이..

미니오븐 앞으로 바빠질듯 ㅋㅋ

베이킹은 귀찮지만

한번에 재료 넣어두고

기다리기만 하면 되니까

미니오븐으로 요리하기 강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