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다녀왔던

괴산고추축제

올해는 더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로 돌아온다고 해서

더욱 더 기대되는

2019괴산고추축제 ^^



멀리서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임꺽정 조형물 ㅋㅋㅋ



포크송 페스티벌에

출연하시는 가수들 소개코너

나도 듣고싶었는데

못들어서 조금 아쉬웠음



괴산의 대표 캐릭터가

임꺽정이라서 그런지

닮은꼴 찾기대회도 열렸는데



이렇게 힘겨루기도 함

다들 완전 열심히하심

ㅋㅋㅋㅋㅋㅋㅋ



대상받고 미소 만개하신 임꺽정님

괴산군 임꺽정으로 인정합니다 ㅎㅎ



이거는 황금고추 찾기였는데

지금 사진속은 평화롭지만

게임 시작할때는

완전 전쟁통이었음 ㅋㅋㅋ



거꾸로 자라는 모습이

신기했던 고추종류들



말리기 전의 고추인데

내가 알던 고추는 다른종인가

어쩜 이렇게 크고 통통한지



이렇게 마른 모습도

실하게 생겨서 신기했던 ㅎㅎ



마른고추를 파는 판매주스와

음식들 파는 판매부스가 있는데

인삼튀김 간만에 먹었더니

맛나더라구여 ㅋㅋㅋ



이쪽이 마른고추 파는쪽인데

눈길 닿는곳마다 건고추밭 ㅋㅋ

품질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하고

여러가지 이벤트와 참여행사로

즐거웠던 축제^^

2019년괴산고추축제도

너무너무 기대되네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