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갔었는지 기억도 가물가물

이제서야 올리는 게으른 포스팅

엄마랑 꽃구경하러 나들이 겸

산책하러 상당산성으로 떠나봅니당



한조각 떠있는 구름이

마치 그림같이 보였던 풍경 :)



가는 길목마다 반겨주는 꽃송이들



형형색색 어찌나 아름다운지

마치... 는 3월이죠



꽃을 좋아하는 엄마와 나이기에

걸을때마다 감탄사 연발 ㅋㅋ



날씨가 화창해서 더욱더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양귀비꽃



아무데나 찍어도 이쁘네요 ㅋㅋㅋ



벤치마저 분위기 있어보이고 ㅋㅋ

한바퀴 산책하고 나면

스트레스가 훨훨 날아가는 기분!! ^^

청주 근방에 있어서 가볍게

다녀오기 참 좋은 상당산성 나들이 :)


계절마다 분위기가 다르니

매번 가도 항상 좋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