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산책하고싶어서

점심먹고 급 진천행 ㅋㅋㅋ

날씨가 좋아서 막

걷고싶어지는 날이다



인공폭포가 있지만

이 날은 볼수가 없었다

더 더워져야 볼수있는건가 ㅜㅜ



전날 비가 와서

물도 불어있고 흙탕물...ㅋ

그래도 물소리가 시원해서 좋았다

사진에는 별로 없어보이는데

사람 짱많았음 ㅋㅋ

오랫만에 방문이었는데

주차장이 점점 넓어지는듯 ㄷ ㄷ



농다리 건너서 계단과

약간의 언덕을 지나면

하늘다리가 있는 산책로가 나온다

이날은 아카시아꽃이 만개했는지

사방에서 아카시아 꽃향기가 ㅎㅎ

향기롭고 기분좋은 산책길



이것도 아카시아같있는데

핑크색이라 완전 신기방기!!!

아카시아 맞나 근대????



아카시아 엄청 많았는데

사진에는 잘 안보이네 ㅜㅜ



찍겠다는 의지 ㅋㅋ

사람들 넘 많아서

한적하게 즐기고싶었지만

나름 사람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ㅋㅋ

시끌벅적 한것도

나름 괜찮았다



폭폭 위쪽의 정자도 가봄 ㅎ

가파른 길이라서

잠시 호흡곤란이 왔으나

평소에 운동을 전혀

1도 안했던걸 반성해본다



위에서 본 하늘다리쪽 모습

잔잔하니 마음이평온해진다



농다리쪽은 흙탕물 ㅋㅋ

고속도로에 차들은

어디로 가고있는걸까나


오랫만에 흙냄새 풀냄새

물냄새 새소리 듣고있자니

눈과 귀와 코가

정화되는 느낌이 든다

평온한 이느낌 너무 좋다 ㅋㅋ

이제 더워지면

산책도 못하겠지....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진천 농다리축제가 열린다고 하니

그때 방문해보는것도

좋을것같은데 난 못갈것 같아서 아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