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어플게임중에서도
캔디크러쉬같은 퍼즐게임을
즐겨합니다만!!!

캔디크러쉬 사가와 젤리는
아이폰으로 바꾸면서...
로그인 했더니....
그동안 했던게 전부..
사요나라......

크흡 ㅠㅠ (。•́︿•̀。)

퍼즐게임 찾던중에
예전에 유행했던 룰더스카이처럼
스토리가 있는 퍼즐게임 발견!!!!


페북연결하면 하트 보내고 받을수
있다는데 저는 너무 게임 진행후에
알게되어서 로그인하면 또
사라질까봐....

쫄보라 그냥 하기로 함 ㅋㅋㅋ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집사아조씨...가 반겨주네요^^

왼쪽 상단의 하트를 써서
오른쪽 상단의 별을 채워준 뒤



미션을 수행해주면 됩니당!!


하트가 있으니 게임을 플레이할수 있군요!


자 이제 게임을 시작하ㅈ....


미션이 나오지만
왼쪽에도 표시되어있어요~


이케이케 해서
폭탄만들어서 뽱!!!!
터트려주면 내속도 시원 ㅋㅋㅋ


목표 완료!!


게임이 끝나면 별과
소량의 코인을 주는데 코인 너무
짠내나게 줌...ㅜㅜ

집사아조씨의 칭찬을 반말로 들으니
묘하게 기분이 나쁘지만
넘어가기로 합니다!!

평소에 퍼즐게임 즐겨하시는 분들은
뭔가 살림 늘려나가는 재미와
퍼즐게임의 재미를 둘다 느낄수 있슴당 ㅋㅋ
(물론 안깨질땐 딥빡...^^)

부활절엔 부활절 이벤트도 있고
다음엔 무슨 이벤트가 있을지
기다려지네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