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보다가
요새 핫하다는
신상게임이 있다길래
얼른 받아봅니다 ㅋㅋ

2017 신상게임!!!
바로 음성을 인식해서
게임속 캐릭터를 움직이게
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일단 어플 키면
클래식모드, 수영모드, 비디오
이렇게 세 종류가 있구요


클래식모드는
점프해서 앞으로 이동!!!

걷게하려면 속삭이듯 말하고
점프는 소리질러야되는댘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소리지르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됩니닼ㅋㅋㅋㅋ



수영모드는
헤엄치면서 위아래 있는
장애물을 피해주면 됩니다!!ㅋㅋㅋ


첨해본거라 넘 어렵...ㅋㅋㅋ


친구들과 다같이 모여서 놀때
스크림고 하면서 벌칙게임으로
해도 재미질것 같네요 ㅋㅋㅋㅋ



젊은이들 게임은 어렵군요... ( ͡° ͜ʖ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