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갔다가

정말정말 구경만 하려구 갔다가!!

정신을 잃고

뽑기를 해버렸습니닼ㅋㅋㅋ



음.. 그렇죠

그냥 구경 목적으로 방문했죠

저렇게 널려있어도

음 많네.. 이런 느낌?

근데 다가가서

하나하나 볼때마다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하는게

도저히 그냥 갈수 없는것...



이거 구경할땨만 해도

내가 정신 잃을줄 몰랐지 ㅋㅋ




정신차리고 보니

공룡알 같은것 네개가

내 손 안에 있었다네... :-)



별 감흥 없었는데

뽑고나니까 졸귀탱 ㅋㅋㅋ



저 무심한 눈길...

나를 좀 바라봐줘요...



이름은 무려

시베리안 허샠ㅋㅋㅋㅋㅋㅋ

개귀욤ㅋㅋㅋㅋㅋ



이거슨...

미니 포켓볼 가챠!!!!

저 쪼마난거 따위가

돌리면 가텨가 나옵니닼ㅋㅋㅋㅋ

끄헣ㅇ....



이건 사실 이 캐릭터 말고

다른게 가지고 싶었...



고양이 딱 저거 나왔으면

했는데!!!! 딱 저거 나옴 ㅋㅋㅋㅋ

근데 개새한테 밀려서

눈에 잘 안들어옴 ㅜㅜ

홍대 간만에 갔는데

진짜 재밌게 놀았서요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