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과 아이가 모두가 즐거운 축제!!

주말에 어디갈지 고민할 필요없이

이번에 제1회를 맞이한

키젝스박람회에서

아이, 어른 할것없이

즐거운 주말을 보내보아요!

 

 

6월 15~16일(토/일) 이틀동안 열리는

아이&어른을 위한 키젝스박람회

 

어린이들을 위한

장난감,완구,인형,팬시,

애니메이션,공연은 물론이고

어른이들을 위해서

아트토이,피규어,RC,

드론,로봇등도 전시가 되고

이 외에도 유아식품,안전식품

유아용품,어린이관련 생활용품,

도서,교재,교구,유아교육,

각종 공연,무대행사들이

진행된다고 하니

가족나들이겸 다같이

다녀오기 너무 좋겠죠^^

 

 

키젝스홈페이지 http://www.kizex.kr/

 

키젝스[KIZEX] 키즈 & 키덜트 박람회

청주,세종,오창,오송 키즈 & 키덜트 박람회 키젝스[KIZEX]

www.kizex.kr

위 주소로 들어가서

사전등록신청을 하시면

무료관람은 물론이고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까지 받아볼수 있으니

사전등록은 필수겠죠^^

 

 

어린이들을 위한

우르르점프 신체놀이 프로그램

1일 3회씩 이틀간 총 6회

진행된다고 하니까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면

너무 좋아할거에여!

 

 

막 신나게 놀다보면 어때여?

그쳐 배고프져...ㅜㅜ

그래서 키젝스에서는

하루에 500인분씩 총 1,000인분

식사도 제공해준다네여

ㅋㅋㅋㅋㅋㅋ

메뉴도 제육덮밥/짜장덮밥

두가지가 있으니

입맛대로 골라먹으면

리얼루다가 개이득인것

다만 선착순이니

호다닥 달려가야겠죠!

 

 

사전등록이나 현장등록 후 입장시

종합안내소를 방문하시면

선착순으로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1일 250부씩 총 500부,

트리제이더테라스 수제쿠키

1일 500개씩 총 1,000개

받아볼수가 있다고 하니

소진되기전에 얼른

방문해서 깜짝선물

챙기는것도 잊지마세요!

 

ㅋㅋㅋㅋㅋ

무슨 이벤트가 끝이없네

위에것들 외에도

카카오톡에서 키젝스

친구추가를 하시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GS25 5,000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또 줍니다

ㅋㅋㅋㅋㅋ

요즘 날씨도 좋은데

주말에 어디갈지 고민할 필요없이

키젝스에서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