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뭘먹지~~~

하고 고민하던중에

 

불현듯 떠오른

양!!장!!피!!


고민할거 없이 바로

배달책자에서 중국집을 초이스합니다 ㅋㅋ

(먹을것 앞에서 결정장애따윈 없다)


오늘 고른 중국집은

청주 봉명동에 있다는

황궁쟁반짜장 입니다


위치도 모르고 한번도 시켜본적은 없지만

이름도 많이 들어봤고 해서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었던...^^

 

명색이 쟁반짜장 집인데

양장피만 시키면 실례인것 같아서

쟁반짜장도 하나 수줍게

주문 해 봅니다...




하...



기다림의 시간은 너무 긴듯..^^

(현관문만 연신 힐끔힐끔)




우와아아!!!

도착했따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장핔ㅋㅋㅋ

ㅋㅋ

양장피닼ㅋㅋㅋㅋㅋㅋ


사실 양장피는 얼마전에

처음 먹어봤지만

마치 처음부터 내 입맛이었던것처럼

넘나 입에 후드리챱챱 감기는 맛인것.......



노오란 겨자소스 이불 곱게 덮어주고

쉐킷쉐킷!! 비벼비벼!!!


ㅋㅋㅋ


마치 슬러쉬 원샷 했을때의 두통이

뇌속을 지끈지끈 아프게 하지만


자고로 양장피는 이 맛에 먹는것 아니겠습니꽈 ㅋㅋㅋ


소라, 해파리, 해삼, 오징어, 새우 채소 등등

전체적으로 해산물이

풍족하게 들어가있어서

해물파티 하는 느낌이 ㅋㅋ


(따봉)


소스는 단맛은 거의 없어서

단맛 별로 안좋아하시고

겨자의 쎈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짜잔!!

쟁반짜장도 수줍게 등장ㅋㅋ


여기도 큼지막한 새우가

잔뜩 들어가있네요 ㅋㅋ

게다가 고기도 통으로 크게 있다니...

사장님 The love....



떡국떡도 들어가있고

달달하면서 통으로 씹히는

고기와 새우 덕분에

식감이 훌륭합니다!!


짜장면 치고는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함 없이 무한흡임 가능...^^



ㅋㅋㅋㅋㅋㅋ


양파 많이 달라고 했더니

아예 한접시를 더 주셨네욬ㅋㅋㅋㅋㅋ



서비스로 주신 물만두!!

보통은 군만두 주시던데

특이하게 물만두가 오셨군요 ㅋㅋ




둘이 먹으려고 시킨건데

나무젓가락이 네개가 와서

잠시 자괴감이 들었으나

(꿀꿀)


맛을 본 후로

모든 고민은 하늘위로...^^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