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TV만 틀면 여기저기서

방어회 먹는장면이 어찌나 많이 나오던지.. ㅜㅜ

며칠동안 참다 참다 결국!!

청주 봉명동에 위치한

농수산물 시장으로 룰루랄라




.

.

.

하여 만나게 된 이녀석!!


제철이라 그런지 제대로 살이 올랐쥬?? ㅋㅋ

제가 간 곳은 수정회수산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저는 전에도 방문 한 적이 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회도 싱싱해서 이곳만 오게 되더라구요 ㅋ


(회뜨는시간=인내심)

 집으로 순/간/이/동



하...ㅜㅜ

그토록 기다리면 방어회 ㅜㅜ

넘나 침샘 자극하는것..



기름이 좔좔 흐른느것이

너도 어서 내 뱃속으로 들어오고싶은게로구나 ㅋㅋ


또 하나 빠질수 없는게

같이 챙겨주신 스끼들!!

종류는 계절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는것 같았고

원래 아나고도 같이 주시는데

제가 아나고를 못먹어서 빼달라고 했더니

아나고 대신 멍게를 가득히 주셨네요...^^

(개이득)




이러어어어어~~~케!!

상추에 방어회 한점 올리고!!

초장 콕 찍은 마늘하나 올려주고!!

입안으로 쏘옥 넣어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륵꺄륵ㅋㅋㅋㅋㅋ

넘나 맛난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철이라 그런지

탱글탱글 쫄깃쫄깃 꼬소꼬소한것이

바로 이맛이쥬 ㅋㅋ

넘나 행복한것 ㅜㅜ



​스끼로 나온 굴도 초장이랑 냠냠



내가 애정하는 삶은 콩도 냠냠


성인 둘이 배터지게 먹고도 남을정도였습니다 ㅋㅋ


다들 철 지나기 전에

다같이 방어회 즐겨보아요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