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먹부림을 할 장소는

충남 당진의 한진포구입니다...^^





ㅋㅋㅋㅋ


한진포구에서 어디로 가야할지

요기조기 기웃거리다가

팔각정횟집으로 고고싱!!


바닷가에선 뭐다...??


뾰로롱 ㅋㅋ

뽀얀 광어회+우럭의 자태는

저녁이라 어두운데도 불구하고

형광등 100개를 켜놓은듯한 아우라가...^^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것이

와사비+간장 찍어서

입안에 넣으면...!!


쫜득쫜득 쫠깃쫠깃한것이

핵꿀맛...^^



밑반찬들입니다.

굴, 멍게, 개불, 소라도 좋았지만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생선이름은 알수없으나

새콤달콤하게 양념에 무친게 정말 존맛이었습니다 ㅜㅜ

호로록 흡입하고서

넘나 아쉬워서 리필이 될까...??하고 부탁드렸는데

감사하게도 훨씬 듬뿍 주셨습니다 ㅜㅜ




이렇게 좋은 안주에 술을 마시지 않는것은

예의에 어긋나니깐 첫잔 시원하게

쏘맥으로 뙇!!!!!

(나머지 여백은 소주가 채웠다고합니다)



그외의 밑반찬들입니다.

데친소라, 번데기, 댓잎밥..

그리고 감자칩인줄 알았는데

생고구마를 슬라이스 한 것이었습니다 ㅋㅋ



새우튀김은 어두워서 그런지

얼핏보고 빙어튀김인줄...^^



크.....

절대로 전어구이가 나왔다고 해서

소주를 미친듯이 더 마신게 아닙니다 ㅋㅋ


제철이라 그런지 기름지고 꼬소한맛...

하지만 가시 바르기 넘나 귀찮은것...(시무룩)


마지막은 개운하게 매운탕!!

나이를 먹으니 마무리는 뜨뜻하게 탕이 좋더군요 ㅋㅋ

미리 끓여서 나와서 그런지

빨리먹고싶어서 나오자마자 국물 드링킹 하는데도

이맛은 하루종일 끓인듯한  진국...^^



코끝이 차가웠는데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매운탕이었쥬ㅋㅋ


매번 느끼는 거지만

참..

많이도 먹었다ㅋㅋㅋㅋ

나라는 돼지...^^

(꿀꿀)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