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라 계속되는 술약속에

내 통장과 간은 아파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빠질 내가 아니쥬 ㅋㅋ


초저녁부터 시작된 술자리에

이리저리 옮겨다니며 술을 마시다가

간단하게 한잔 더 하고싶어서

충대 중문을 괜시리

어슬렁 어슬렁...


아기자기한 이자카야 느낌의

토리텐으로 향했는데요,


늦은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은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ㅋㅋ



배가 부른 상태였기 때문에

가볍게(?) 먹으려고 시킨

연!어!샐!러!드!




흐아아아아....

연어 넘나 사랑스러운것.......




물론 내가 애정하는 삶은콩...핡...



이제 안주는 나왔으니

뭐가 필요할까요?

.

.

.




힝! 알면서....ㅋㅋ

데헷데헷





소주 소환!!!


이것은 절대 음주를 좋아해서가 아니라

날씨가!! 너!!무!!!!

춥기때문에!!!


몸음 녹이려고 한잔 하는것일뿐입니다..ㅋㅋ



크~~~!!


소주 한잔 털어넣고

연어에 채소랑 무순 올리고

입속으로

po입장wer



맛은 마트에서 파는

일반적으로 많이 먹어본

훈제연어의 맛이었지만


비주얼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좋은건 한번 더)


소스는 3가지가 나오는데

위에서 아래 순으로

간장, 간장+식초, 식초+양파 맛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식초+양파의 조합이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연어샐러드 외에도

모듬튀김과 꼬치종류가 괜찮으니

가볍게 드시고 싶으실때

방문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