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

넘나 즐거운것..

하지만 업무스트레스로

하나도 안즐거운것...


그리하여!!

갑작스레 떠나게 된 당진으로의 여행!!


목적지는 당진 한진포구.

처음 도착해서의 느낌은 조용하고 아늑한 느낌.


탁 트인 풍경을 보고있노라니

마음속의 스트레스가 사르르 녹는 신기방기한 경험을 하게됩니다 ㅋㅋ



워낙 늦게 출발해서 그런지

잠깐 둘러보고 숙소에 짐을 놓고오니

밖은 이미...

po어둠wer


이제 할일은 뭐다...??



쨘!! ㅋㅋ

바닷가에 왔으니

싱싱한 해산물을 먹어줘야만 합니다 ㅋㅋ



밑반찬으로 특이하게 메추리알조림이 나오네요 ㅋㅋ



크...

여기까지 와서 한잔 안하면 섭섭하겠쥬?ㅋㅋ

(한잔 아니고 각3병 먹은건 비밀)


산낙지와 멍게로도 충분히 배는 불렀지만

뭔가 부족한듯 싶어서

살포시 소라찜도 시켜봅니다


ㅋ...


ㅋㅋㅋㅋ......



안시켰으면 어쩔뻔 ㅋㅋㅋㅋㅋ


소라 내장은 순대먹을때 간 먹는 식감임데

엄청 꼬소한데 달아요 달아...

하...ㅜㅜ

(꼭 빼놓지 않고 다들 먹어봅니다)



내용이 너무 길어지는 관계로 나머지는 2탄에서....

(지금 어서 빨리 치킨을 먹으러 가야해서 이러는게 절대로아닙니다)





1탄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