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여행을 마음먹고

가볼만한곳 찾다가

이것저것 검색해서 알게된

군산 철길마을^^



예쁜 벽화가

잘 찾아왔다며 맞이해주네욬ㅋㅋㅋ



사실 처음에는

바로옆에 쌩뚱맞게

아파트가 있어서 ㅋㅋ


너무 이질적인 느낌도 있고..


인터넷에서 본거랑 너무 다른거 아니야!!

라는 마음이 강하게 들었는데


막상 철길마을로 들어가보니

이곳만의 매력이 있는건

분명하네요...^^


영화 남자가 사랑할때 에서도

나왔던 장소라고 하니


왠지 모르게

심장이 두근두근...



잔망스러워...!!!


아기자기한 소품들

넘나 취향저격인것 ㅜㅜ


다 겟하고 싶었으나

제 지갑이 지금 많이 아파서...

(또르르...)




정겹게 느껴졌던

연탄들과 배추..(??)





많은 사람들이 오갔지만

이미 익숙한듯

살짝 귀찮아 하는듯한 길냥이 ㅋㅋ


중간중간 옛날교복도 대여해주고

사진도 직접 찍어주시더군요^^


인생샷 찍어주시나요 ㅋㅋ




연탄불 피워놓고 추억의 과자인

쫀디기랑 쥐포도

직접 구워먹을수 있어서

좋았스빈당



데이트코스 찾으시는 중이라면

철길마을로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당...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