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같았던 주말에 방문한

군산 수산물종합센터!!


엄청나게 큰 대하가

반겨주네요 ㄷㄷㄷ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다양한 해산무링 가득했습니다!!

뀨뀨꺄꺄 >_<



색깔이 넘나 이뻤지만

뭔가 못보던 색상이라

무서웠던 복어...ㅋㅋ(먼산)


군산은박대랑 물메기가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시장에서도

많이 보였습니당^^


물메기..

언젠가 도전해보리...


쪄먹으면 핵꿀맛인 소라!!

(잽싸게 찍느라 초점 안맞음...지성)



이곳은 특이하게도

미리 회를 떠서

포장해놓은것을 사가는

구조인듯 합니다!!


보기만 해도 침나오네 ㅜㅜ


홍어 초급반인 저는

바로 뜬 홍어를 사다가 먹어보았는데


살짜쿵 걱정되었던 냄새와는 다르게

묵은지랑 먹으니 꿀맛^^


다음엔 좀 더 쎈것으로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




수산시장 옆 풍경입니다

날씨가 흐려서 조금 아쉽...ㅠ




원래 방문하려고 한곳은

수산물 특화단지인데


주말에 닫는건지

이날만 닫았던건지 뭔지..ㅜㅜ


덕분에 수산물종합센터 갔다가

한바구니에 2만원하는 가자미도 득템하고^^

갑오징어와 조기와 홍어를 사다가


맛있게 함냐함냐 ㅋㅋ




(기분 쵝오....b)




해산물이 땡기는날엔

군산에 위치한

수산물종합센터에 방문해서


해산물 파티를 열어봅시당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