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생신을 맞이하여

중식코스요리 예약해둠

룸으로 가는 복도가

고급지게 생김 ㅋㅋ

룸 내부도 이뻤음!

티비에서만 보던

회전테이블도 있고 ㅋㅋ



내가 좋아하는 양장피!

겨자의 톡쏘는 맛에

한동안 자주 먹었는데 ㅋㅋ



샐러드도 나왔지만

나의 배를 풀떼기로

채울수 없어서 안머금



어둡게 찍혀서 잘 안보이지만

새콤하니 맛난던 해파리냉채



역시 어둡게 찍혀버린

게 다리살이 들어간

게살스프 무난한 맛임



유산슬 유산슬!!

아삭한 죽순 넘나 좋은것

자극적이지 않은 맛



어향가지였나

이름은 모르겠는데

가지튀김에 소스를 부은것



가지 극호우^0^

가지 넘 좋아



새우튀김에 크림소스

뿌리신거같은데

맛이 잘 기억이 안남

걍 무난했음



고추잡채!!

꽃빵에 싸먹는게

그냥 먹는것보다 맛남

이거 말고 청양고추

잘게 썰어서 올려진것도

나왔는데 귀찮아서

사진 안찍음 ㅎㅎ



코스요리 다 나오면

식사류 짜장면 짬뽕 누룽지탕

세가지중에 난 짬뽕 선택함

조금 느끼했었는데

짬뽕 얼큰하니 맛남



후식 멜론 ㅋㅋㅋㅋㅋ

다소 높은 가격대로

예약한거였는데

솔직히 가격대비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음

분위기는 괜찮은데

서빙하시는 분들도

별로 안친절하시고..

암튼 가격대비는 별루였음

걍 안가본데라 좋았음 ㅎ


+ Recent posts